생각하기도 싫은 복통으로 급작스런 입원을 ‘또’ 하고 말았다.
몸을 이완시켜줄 어떤 자기 암시 같은게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요가에 관한 책을 찾다가 습관처럼 몇권의 책을 더 샀다.
내 몸을 살리는 요가 30분 : 이완, 쉼, 여유, 정적인, 고요한 무엇인가가 내게 필요하다.
체 게바라 핸드북 (양장) : 여지껏 본 게바라 관련 서적 중에서 가장 화려한 편집과 사진자료를 보여주고 있다.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뇨가 새삼 인기를 끄는 이유를 모르겠지만, 그의 전작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는 그리 뛰어나보이지 않았다.
손자병법 (밀리터리클래식1) : 고전에 대한 향수, 욕심이 새삼스러워진다. 나이를 먹는 탓인가 보다.월 초에 아마존에 주문한 책들도 오늘 도착했다.
국내에 없는 책들인데, 훑어보니 실패한 구매는 아닌듯.
Defensive Design for the Web : How to improve error messages, help, forms, and other crisis points
Customer-Centered Design: A New Approach to Web Usability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