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마존은 생성 AI를 사용하여 상품 검색을 할 것 같습니다

  • 체 

모두가 검색의 미래에 대해 열을 올리고 있는 동안,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또 다른 검색창, 즉 Amazon 검색창에 대해서는 잊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미국 쇼핑객의 절반 이상이 제품 검색 시 Google보다 Amazon을 먼저 이용한다고 답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좋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생성 AI를 사용하여 상품 검색을 할  것 같습니다

현재 Amazon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상품 검색의 혁신을 위해 “대화형 대화 환경으로 검색을 재구상”할 선임 개발자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의 목표는 AI를 사용하여 검색 기능을 더욱 대화형적이고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채팅처럼 쉽게 제품을 찾고, 다양한 옵션을 비교하고, 최상의 추천을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Amazon은 이 새로운 기능이 수년 전 모자이크 브라우저가 인터넷을 더 쉽게 사용하게 만든 것과 마찬가지로 큰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는 Amazon은 제너레이티브 AI가 내장된 최초의 대규모 제품 플랫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 경험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페이월 제거된 블룸버그 기사: https://archive.vn/gprwO

관련 글  자율 AI 에이전트가 등장하고 AutoGPT가 가장 먼저 출시되었습니다.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