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MS의 빙은 GPT4기반으로 작동합니다

  • 체 

이 거대 기술 기업은 OpenAI의 GPT4 기술로 구동되는 새로운 Bing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소개하는 속도에 대해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Bing은 이러한 장벽을 허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Microsoft의 Bing은 대기자 명단을 제거한 후 OpenAI의 GPT-4 기술로 구동되는 새로운 GPT 기반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에게 공개했습니다. 즉, 이제 누구나 대기 기간 없이 새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을 처음 보도한 윈도우 센트럴(Windows Central)과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여러 이메일 ID가 신규 및 기존 이메일 ID 모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일부 이메일 ID는 새로운 Bing에 즉시 액세스할 수 없었지만 이는 여전히 흥미로운 발전입니다.

최신 버전의 Bing 랜딩 페이지에는 여전히 ‘대기자 명단에 참여하기’ 버튼이 있지만, 이제 사용자는 로그인하여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목요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AI로 생산성 재창조”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오늘 이벤트의 의제는 주로 Microsoft 356과 Salesforce의 경쟁사인 Dynamic 365를 위한 AI 기반 도구의 소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일정은 이 두 가지 주제에 국한되어 있지만, Bing과 관련된 발표도 있을 가능성이 있어 더욱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최근 Windows 11의 작업 표시줄에 Microsoft의 GPT4 기반 봇이 탑재되었고, 이번 주에는 엣지 브라우저의 안정 버전에 Bing AI 챗봇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근 일일 활성 사용자 수가 1억 명이 넘는 것으로 보고되는 등 OpenAI 기술을 활용한 Bing의 성공은 괄목할 만합니다. AI 기반 챗봇을 둘러싼 과대 광고로 인해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이 기능을 사용해 보고 싶어 했습니다.

Microsoft와 OpenAI는 1월에 AI를 사용하여 Bing 검색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Microsoft는 OpenAI에 집중하기 위해 윤리적인 AI 팀 전체를 해고했으며, 이로 인해 AI 원칙에 대한 회사의 약속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