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딜도와 섹스토이를 숨기기 가장 좋은 장소

  • yoda 

원문: The Best Places to Hide Your Sex Toys

솔직히 말해 나는 섹스 토이의 열렬한 팬입니다. 자기애 같은 사랑은 없고, 뭐, 다양성을 좋아해서 필요이상으로 많이 가지고 있거든요. 그러나 섹스토이와 아이들이 여기저기 엉망으로 널려있어 어린 아이들이 찾지 않는 곳에 보관할 장소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에게 약간의 비밀을 알려줄 것입니다. 아래는 섹스 토이를 숨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제발 아이들에게는 말하지 마세요!

딜도와 섹스토이를 숨기기 가장 좋은 장소
  1. 잠긴 침대 옆 탁자 서랍
    이곳은 간지럽고 뜨거울 때마다 장난감이 항상 손이 닿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궁금해한다면(저도 그랬습니다), 어른들도 비밀을 가질 수 있다고 알려주십시오. 아이들에게 사생활에 대한 훌륭한 교훈을 줄 수 있고 당신도 사실 사람임을 상기시킵니다.
    침대 옆 서랍이 없다면, 이케아의 DIY 상자와 같은 침대 옆 테이블 상자로 방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램프, 책, 또는 다른 것들을 위에 놓아서, 간섭하는 아이들이 여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세요.
  2. 신발 상자
    아이들이 내 신발 상자를 뒤질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내 말은, 아이들이 종이 공작 같은 것을 만들기 위해 가끔 필요한 경우에, 찾아볼 수 있겠지만 대부분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침대 옆 탁자보다 덜 편의성이 떨어지므로 필요할 때는 미리 계획해야 합니다.
  3. 옷장의 코트 주머니
    나처럼 섹스 토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면 충분한 확장이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누군가가 내 옷장에 들어가서 엄청난 코트 중 하나를 입을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눈에 띄지 않게 숨기는 것과 같습니다. 코트를 입기 전에 반드시 꺼내십시오. 아니면.
  4. 금고
    다이소에서 싸구려 사물함을 하나 사오려고 하는데, 모든 크기의 사물함이 있습니다. 그 얘기는 모든 그것들을 한군데에 보관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5. 타파웨어
    분명한 건 큰 것 중 하나라는 뜻입니다. 섹스 토이를 한물 간 옷과 함께 보관해도 됩니다. 그건 아무도 보고 싶어하지 않는 또 다른 장소이며 매우 쉽게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6. 여행가방
    도대체 누가 빈 여행 가방을 뒤질까요? 여행 가방을 보관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섹스 토이를 안에 넣고, 오래된 옷이나 책을 몇 개 더 추가하세요. 자물쇠로 자물쇠를 잠글 수도 있고, 만약 누군가가 묻는다면, 그저 다음 여행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하세요. 또한 가급적이면 누군가 잡기 어렵게 만들게 여행 가방을 옷장 맨 위 선반에 보관하세요. 하지만 만약 누가 가방을 빌려달라고 한다면, 그 안에 모든 섹시한 것들을 기억해야 합니다!
  7. 양말 속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곳, 양말 서랍은 다양한 섹스 토이를 보관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장난감을 겨울 양털 옷 안에 넣은 다음 양말과 섞는 것입니다. 섹스 토이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다른 물체에 부딪치는 것을 막아줄 부드러운 쿠션을 제공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