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GS-CJ-현대홈쇼핑, 2007년 전략 ‘三社三色’

  • yoda 

GS-CJ-현대홈쇼핑, 2007년 전략 ‘三社三色’ : 롯데의 홈쇼핑 시장 진입으로 바빠진 3사. 기사에 의하면 GS는 온라인쇼핑몰의 동영상 강화, CJ는 모바일, 현대는 동영상과 UCC을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으나 날카롭지 않다.
G마켓, 경매 서비스 활성화에 나서 : 경매서비스 활성화를 통해서 g마켓이 원하는 것은 겉으로는 경매=옥션의 브랜드 파괴 속으로는 소규모 벤더의 유입 강화로 보인다.
KT커머스, 조직개편ㆍ임원인사 단행 : 4개의 본부로 개편 – 경영지원본부, 쇼핑몰사업본부, MRO기획본부, MRO영업본부. KT는 MRO 시장을 노리고 있는 것일까?
패션사업에 몰려드는 스타들 : G마켓이 이효리를 내세워 만들어낸 성공 사례는 인터넷비지니스가 기존의 시장과 어떤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지를 보여준다.

관련 글  배너광고의 효율을 올려주는 SnapAD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