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October 20부터 October 24:까지의 북마크입니다.
- Want to Measure Social Media ROI? Pick a Metric – 소셜 미디어의 ROI 계산
- The Ultimate Online Shopping Experience, Part 2: Features and Functionality – 궁극의 온라인 쇼핑 : 기능과 실용성
- The Ultimate Online Shopping Experience, Part 1: Strategy and Design – 궁극의 쇼핑 경험 : 1. 전략과 디자인
- Report: Social Web Usage Tipped in 2008 – 2008년 소셜 웹 사용도 조사 by 포레스트 리서치 : 소셜웹을 사용하는 6가지 부류는 1.창조자(블로그를 만들고 비디오 UGC를 만들고 사진을 찍어 올린다) 2.비평가(덧글을 달고 위키를 편집한다) 3.수집가(RSS를 이용하고 온라인투표에 참여하고 태그를단다)4.참여자(소셜네트워킹 사이트에 프로필을 만들고 방문한다) 5.관찰자(블로그를 읽고 팟캐스팅을 듣고 리뷰를 읽는다) 6.비활성자(그외)
- 14 free tools that reveal why people abandon your website –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외면하는 이유를 밝혀주는 14개의 툴. 첫번째는 구글 어낼리틱스.
- 10 Helpful Resources for Cross Browser Testing – 크로스 브라우징 테스트를 위한 10가지의 툴 : 해외에 법인이 있는가? 해외에 지사가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의 해외 사이트는 반드시 FireFox를 지원해야 한다.
- Nielsen BuzzMetrics :: The Global Measurement Standard in Consumer-Generated Media – Brand Advocacy Quotient : 닐슨 온라인에서 만든 브랜드 지지 지수
- IBM – CFiq 고객통찰력 지수 – Bain & Company에 NPS가 있다면, IBM에는 CFiq가 있다
- Net promoter score –
- NPS (Net Promoter Score) – 베인앤컴패니의 고객만족도 측정 이론
- 인터넷 쇼핑몰도 위축, 이베이 실적 전망 하향.. NYT.블룸버그 – 전자상거래는 경기가 나빠지면 더욱 활성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으나 최근의 경기 침쳬에는 그러한 믿음도 깨지고 있음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