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창의적인 사람들이 ChatGPT를 사용하는 5가지 실용적인 방법

  • 체 
이 글은 챗지피티 완벽 가이드 시리즈 26 개의 글 중 17 번글입니다.
창의적인 사람들이 ChatGPT를 사용하는 5가지 실용적인 방법

1.) ChatGPT에 정보를 묻지 말고 실제 대화를 시작하세요.

“오사카의 인구가 몇 명인가요?” 이런! ChatGPT는 구글이 아닙니다. 구글은 구글입니다. ChatGPT는 훌륭하고 인내심 있는 사고 파트너입니다.
예: 오사카에 대해 알고 싶은 *이유*를 말해보세요. “저는 오사카에서 컨설팅 사업을 시작하고 있고, 2만 달러의 자금과 중학교에 다니는 두 자녀가 있으며, 생물학을 전공했고, 맥킨지에서 근무했습니다. 제 사업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는 10가지 이유는 무엇인가요?”
직장 경험, 가족 등에 대해 점점 더 자세히 입력하세요. – 바로 여기서 마법이 일어납니다.

관련 글  챗지피티: 문법 교정기

2.) 발표하기 전에 실제 캐릭터를 만들어 빅 아이디어에 대해 토론하세요.

동료 역할을 할 ChatGPT에서 업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세요.
예: ChatGPT에게 “나를 위해 4가지 역할을 해줘: 우리 회사의 CEO, CMO, CTO, CFO가 되어주세요. (기술적인 사람? 재정적으로 보수적인 사람? 소극적인 사람? 공격적인 사람?) 다음 아이디어에 약점이 있는지 조사하세요.”
조금 충격적이지 않나요? 좋아요, 2단계: “이제 그 임원들보다 더 똑똑한 사람이 되어 내 아이디어가 왜 훌륭한지 반론을 제시하세요.”라고 ChatGPT에 말하세요.
역사적인 게스트를 초대하세요! 스티브 잡스에게 여러분의 아이디어에 대한 사례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세요! 아니면 아인슈타인도요!

3.) ChatGPT는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모든 연기를 원합니다.

ChatGPT는 경주마가 아니라 멋진 시비스켓입니다. 과시하고 싶어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인 질문을 던지고 일반적인 답변을 받기 때문에 포기합니다. 구체적으로 질문하세요!
예시:
“성가신 동료를 다루는 전략은 무엇인가요?”라고 묻지 마세요.
대신 “저는 산호세 크레용 공장의 품질 관리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제 동료는 제가 놓친 크레용을 일일이 지적하고 가스 조명에 관한 질문을 합니다. 그의 행동을 멈추게 할 수 있는 간접적인 방법 세 가지와 제가 직접적으로 할 수 있는 말은 무엇인가요?”라고 질문하세요. 후속 질문을 하세요.

4.) 신뢰할 수 있고 똑똑한 친구처럼 대화하세요.

예: 똑똑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테일러, 월마트는 어떤 상품을 입고할지 어떻게 결정하죠?”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말하지 마세요: “테일러, 월마트가 진열 품목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네 가지 방법을 알려주세요.”라고 말하지 마세요. 테일러는 여러분이 인질로 잡혀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ChatGPT에 그런 식으로 물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강점인 EQ를 약화시킵니다. 긴장을 풀고 친구처럼 대화하세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형편없는 초고를 썼다고 해서 멈추지 마세요.

글쓰기는 다시 쓰는 것입니다. 대학 교수님이 그렇게 외치셨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ChatGPT는 문구를 수정할 때마다 다른 결과를 제공합니다. ChatGPT는 이런 부분을 좋아합니다.
예시: 다른 단어는 다른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새로운 명령어, 새로운 형용사, 동사 선택을 시도해보세요. 더 자세히 시도해 보세요. (이것은 기본적으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입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대학 4년 동안 아무것도 배운 게 없나요?

관련 글  미드저니 고급 레벨 명령어
Series Navigation<< 프로그래머를 위한 ChatGPT의 11가지 활용법알아 두어야 할 챗지피티 프롬프트 3가지 >>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