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프로그래머를 위한 ChatGPT의 11가지 활용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ChatGPT의 11가지 활용법
이 글은 챗지피티 완벽 가이드 시리즈 26 개의 글 중 16 번글입니다.

ChatGPT로 매일 업무 시간을 절약하는 11가지 방법과 AI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과 경쟁할 수 없는 이유, 코드를 작성하는 분들을 위한 목록입니다:

코드 설명하기

이해하고자 하는 코드를 가지고 ChatGPT에 설명을 요청하세요. 설명이 매우 상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복잡한 코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관련 글  스테이블디퓨전, 이미지 업스케일링 3가지 방법(ControlNet 타일 업스케일, SD 업스케일, AI 업스케일)

기존 코드 개선하기

달성하고자 하는 내용을 설명하여 기존 코드를 개선하도록 ChatGPT에 요청하세요. 수정된 코드를 포함하여 개선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스타일을 사용하여 코드 다시 작성하기

이 기능은 다른 명명 규칙을 사용하는 파이썬 원어민이 아닌 개발자가 작성한 코드를 리팩토링할 때 유용합니다. ChatGPT가 업데이트된 코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변경 이유도 설명해 주는 것을 주목하세요.

관용적 구문을 사용하여 코드 재작성하기

파이썬이 모국어가 아닌 개발자가 작성한 코드를 검토하고 리팩토링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ChatGPT는 “파이썬” 방식을 알고 있으며, 코드를 개선하고 훨씬 더 읽기 쉽게 만들기 위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코드 간소화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트릭 중 하나입니다: ChatGPT에게 복잡한 코드를 단순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 결과 원본 코드의 훨씬 더 압축된 버전이 될 것입니다. 설명과 설명을 통해 이것이 더 간단하지만 가장 효율적이지는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 케이스 작성

이 기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ChatGPT 기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함수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면 테스트 케이스를 작성해 줍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전 예제의 quick_sort 함수에 중점을 둡니다.

대안 모색

ChatGPT의 빠른 정렬 구현이 가장 효율적이지 않다고 해서 대체 구현을 요청했습니다.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코드 번역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코드를 포팅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ChatGPT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문서 작성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또 다른 트릭 중 하나입니다. ChatGPT에 코드에 대한 문서 작성을 요청하면 보통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심지어 문서의 일부로 사용 예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그 추적하기

코드에서 버그를 찾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ChatGPT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첨부된 예제에서 버그를 찾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보다 훨씬 더 오래 걸렸을 것입니다.

관련 글  AutoGPT는 AI의 차세대 big thing입니다.

스캐폴딩

아마도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새로 쓰고 싶은 글의 구조를 시작할 때일 것입니다. GitHub Copilot은 이 작업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이 기능이 매우 유용한 예는 RESTful API와 상호 작용할 때입니다.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저는 20년 이상의 프로그래밍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의 코드(특히 제 코드)를 신뢰하지 않으며, ChatGPT의 결과물도 확실히 신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ChatGPT가 내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작업량을 10배로 늘리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ChatGPT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코드를 다룰 때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제가 여기 있는 이유는 바로 그것을 감독하기 위해서입니다. 함께라면 더 완벽한 유니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어쩔 수 없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똥을 싸는 개발자들은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ChatGPT가 프로그래머의 일자리를 빼앗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여기서는 가져오기 누락이나 미묘한 실수에 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 이야기는 하룻밤 사이에 AI가 프로그래머의 업무 능력을 100배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이를 무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Series Navigation<< ChatGPT로 생산성을 10배 높일 수 있는 8가지 방법창의적인 사람들이 ChatGPT를 사용하는 5가지 실용적인 방법 >>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