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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에 대한 AI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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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는 22개의 ‘시스템 카드’를 통해 Facebook과 Instagram을 위한 AI의 콘텐츠 큐레이션 마법을 살짝 엿볼 수 있는 가이드를 공개했습니다.

목요일에 게시된 블로그 게시물에서 Meta의 글로벌 업무 담당 사장 닉 클레그는 알고리즘의 기반이 되는 AI 시스템에 대한 정보 덤프는 “개방성, 투명성, 책임감이라는 회사의 광범위한 정신”의 일부라고 말하며, Facebook과 Instagram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보는 콘텐츠를 더 잘 제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클레그는 블로그에서 “제너레이티브 AI와 같은 강력한 기술로 급속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들이 그 가능성에 흥분하는 동시에 위험에 대해 우려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방성이라고 믿습니다.”

메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에 대한 AI의 영향에 대해 이야기

이 편리한 가이드는 Meta가 알고리즘, 사용자 맞춤 설정, AI 예측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또는 ‘신호’를 사용하여 콘텐츠 순위를 매기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피드, 스토리, 릴 및 사람들이 Meta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발견하고 소비하는 기타 방법을 다루는 22개의 ‘시스템 카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카드는 이러한 기능의 기반이 되는 AI 시스템이 콘텐츠의 순위를 매기고 추천하는 방식에 대한 상세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팔로우하지 않는 계정의 사진 및 릴 콘텐츠를 보여주는 기능인 Instagram 탐색에 대한 개요에서는 자동화된 AI 추천 엔진의 3단계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인벤토리 수집: 이 시스템은 회사의 품질 및 무결성 규칙을 준수하는 사진 및 릴과 같은 공개 Instagram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2. 신호 활용: AI 시스템은 “입력 신호”라고도 하는 사용자가 유사한 콘텐츠 또는 관심사에 어떻게 참여했는지를 고려합니다.
  3. 콘텐츠 순위 지정: 마지막으로, 시스템은 이전 단계의 콘텐츠에 순위를 매겨 사용자가 더 큰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측되는 콘텐츠를 탐색 탭 내에서 더 높은 위치로 푸시합니다.

이 카드에 따르면 Instagram 사용자는 콘텐츠를 저장하거나(시스템이 유사한 콘텐츠를 표시하도록 표시) ‘관심 없음’으로 표시하여 향후 시스템이 유사한 콘텐츠를 필터링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이 프로세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탐색 필터에서 ‘개인화되지 않음’을 선택하여 알고리즘에 의해 특별히 선택되지 않은 릴과 사진을 볼 수도 있습니다. 메타의 예측 AI 모델과 이를 지시하는 데 사용되는 입력 신호, 콘텐츠 순위를 매기는 데 사용되는 빈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명성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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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왜 이런 콘텐츠가 표시되나요?” 기능의 확장을 통해 사용자는 메타의 머신 러닝 모델에 정보를 제공했을 수 있는 이전 활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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