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akedandangry.com/
handmade tie를 만들어 판매하는 쇼핑몰.
– 디자인 전반적으로 매우 고급스럽고
– 제품의 이미지 처리도 깔끔
– 더군다나 100개만 만들어 파는 한정 수제품의 특징을 한껏 살려서 색다른 쇼핑의 느낌을 잘 전달해 주고 있으며
– 자신의 패턴으로 넥타이를 만들 수 있게 하는 등의 서비스도 이색적
쇼핑몰의 거래액이 특정 몇몇으로 집중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이런 틈새 시장은 유용하고 또한 강력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
국내는 없는 것인가? 사고 싶군
꽤 깔끔한 디쟌의 물건들이 많은데 국내 배송이 안되면 낭패, 된다 해도 관세를 계산하면 가격이 금새 1.7~8배는 쑥 올라가서 아쉽습니다. 그러나 만일 이런류의 쇼핑몰을 내고 싶다면 벤치 마킹 할 것들은 많은듯 싶네요.
관세는 200불까지 없다고는 하나, 결국 shipping이 문제겠지요?
200불이 한도에요? 이베이에서 만년필 비딩할때 보니깐 100불만 넘어도 관세가 10~20불이 붙어 오던데. 첨엔 gift로 해달라니깐 해주더니 몇번 걸려서 세금 냈다고 안해주더라구요. ㅡㅡ. 거기에 빨리받고 싶은 마음에 DHL로 배송 신청하면 30~40불이 훌쩍.
요새 큰 덩어리의 살 것들이 몇개 있어서 신청하는데 배송료 때문에 배로 받는다고 하니 두달 걸린다더군요. 그래도 이것저것 필요에의해 신청하지만 왠지 부당하다 느껴지는건 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