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 Yahoo Buys Bix.com in Social Networking Gambit
야후가 또다른 social networking site인 bix.com을 샀다. 얼마에 샀는 지는 아직 정확하게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로써 야후는 del.icio.us, flickr에 이어 social networking poduct을 하나 더 갖추게 된 셈이다.
대강 훑어본 bix.com은 online poll의 기능을 netwroking과 multimedia에 맞춰 강화한 느낌이다. 사용자들은 적당한 주제의 컨테스트를 만들어내고 사람들은 그것에 투표하고 결과를 본다.
야후는 이제, 이것들을 어떻게 잘 섞을 것인가를 고민하면 되는 것인가?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