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많은 마트는 정말 최악이야. 재밌는 사실. 삼양 맛있는 라면 품절. 달래, 냉이, 돌나물 등은 봄기운 물씬. 시식은 아주 싫어.
- 이중간첩. 한석규, 고소영. 십년 전 쯤 팀과 같이 을지로 중앙극장에서 본. 남으로도 북으로도 갈 수 없는 남자의 끝이 조금은 부러웠더랬다.
- 소설 따위. 십년 전 그녀는 소설을 쓰면서도 소설을 탐탁치 않아했다. 소설은 생의 비밀을 모르는 시절에나 재미있다고. 햇살의 부피가 느껴지는 아침, 나도 모르게 이런 생각을 한다. ‘소설 따위, 사랑 따위’ 그녀가 옳았다.
- 모든 물감을 섞으면 검정이 되듯 소소한 삶의 순간들도 결국 죽음으로 물들게 될 것이다. 그것은 캄캄하고, 끝없이 깊고, 풍부하다. 인간이 이를 곳은 결국 체념이다. 박민규. 근처. (저릿한…) #fb http://yfrog.com/gzleumj
- 소비의 미학. 그리움도 적당히 소비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고, 불현듯 상처입어 매미 허물 같이 메마르고 갈라진 심장을 지닌 그녀의 기억이, 새벽 한 시 읽고 있던 책을 덮어야할 만큼 강렬하다.
- 아이패드2와 아이폰5는 “듀얼모드”로 나온다. 엔가젯이 특종이라며 보도했는데 무슨 뜻일까요? 광파리의 설명 http://goo.gl/ASubC
- 戀(그리울 연) ; 말로 이을 수 없는 두 사람의 실 같은 마음. (끊어지기 쉬우니 늘 조심할 것)
- 애플 앱스토어에서 지금까지 무려 일백억개의 앱이 팔렸다고 한다. 세계인구가 70억 이란 사실을 생각하면 백억이 얼마나 큰 숫자인지 알수 있다
- 삼성전자, 구글 하청업체 된다 http://j.mp/hyn9lp 저 같으면 이렇게 제목을 붙이겠습니다. “경쟁 플레임을 신봉하던 엘리트들이 무너지고 있다!”
- 내가 트위터로 소비한 시간은 343시간 2분 51초 입니다. http://bit.ly/f716i7
- 멋진 타이포그래피 애니메이션 “I’m gonna make it better” http://j.mp/f5qXjZ 저도 올해는 잘 해보렵니다!
- http://bit.ly/ftUWG2 스리랑카에서는 지난 12월 26일부터 15일 이상 폭우가 쏟아졌고, 이로인해 100만이상의 사람들이 고립되어 있답니다.
- Beautiful korean snow wall @ 한옥마을 http://instagr.am/p/BAC5e/
- 제 기준에는 “다니는 회사의 임원이 되겠어” 정도는 전혀 야심이라 생각되지 않아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백만명의 기아를 해결하겠어” 정도는 되어야 야심만만.
- 내가다닌 길들을 기록하고 다른사람과 공유하는 [케른스토리 라이트 (CairnStory Lite)]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바로 확인하세요.^^ http://2u.lc/1E3D
- 그리고 심장은 암에 걸리지 않는다 RT @leporputo 심장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 브라질 폭우로 400명 이상 사망. 수리랑카 폭우로 23명 사망 구조 위해 군대 투입. 호주 홍수로 15명 사망. #fb (남반구의 자연재해 극심한데 이게 바로 우리일이라는 것)
- 2011 올해의 사진. 벌써 확정! RT: @scshine: 여보 김밥재료 볶으래서 볶았는데 왜 화를내? http://yfrog.com/h2sisiej
- 애정만세 (밤새 쌓인 눈을 보니, 냉장고에서 차가운 케익을 꺼내 먹다가 왈칵 울음을 터뜨리는 차명량의 그 영화가 생각납니다. 뜬금없다)
- 네이버 다음 털었으면… 구글도 털어야겠지요. 한국 경찰 열심이네요. RT @googlekorea: 오늘 경찰 발표에 대한 구글 입장입니다. http://goo.gl/Qq9AE
- 앵그리버드 vs 악마돼지 http://youtu.be/bMltvlqEM54 앵그리버드 하시는 분들 보시면 재밌을듯.
- 아이폰3G에 진저브레드 포팅 성공 http://i.wik.im/26958 훌륭하다”
- Starlight by Muse (머릿속이 어지러울 때는, 예술가들이 부럽다. 열정과 고뇌, 한계, 분노… 이런 이질적인 감정의 형상화를 통한 배출이 필요하단 소리)
- 도산사거리부터 역삼역까지 2.19km, 30분 동안 걸었습니다. 산책이 필요한 이유를 알겠습니다.
- http://j.mp/f5wKgH 국제적 규모의 기업용 커뮤니티 만들기 (7번. 페니가 아니라 픽셀로 보상할 것. 인상적)
- 어제 못 올린 위키릭스의 어싼지. #fb http://yfrog.com/h7u37ej
- 지하철에서 제공하는 로컬딜 서비스 http://blog.seoul.go.kr/1691 (이 방식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겐 매우 효과적이겠습니다. lbs 기반의 모바일 로컬딜은 스마트폰이라는 기기 제약이 있네요)
- 시대가 원하는 남성상, 송해. 80에도 쭉 돈벌어… 일주일에 3일가량 안들어와… 올땐 각종 특산물 가져와… 여자들의 로망이랍니다. ㅎㅎㅎ -최양락의 재밌는 라디오
- 꼭두는 낯 익은 곳을 떠나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이와 동행하면서 그를 지켜주고 따뜻하게 위로해 주는 존재이다.
- 호주 브리스베인 홍수 임박. 브라질 리오데자이로네 폭우로 230명 이상 사망. 아이티 지진 일주년.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선정 올 IT기술 10대 트렌드△기업 클라우드 △N-스크린/소비자 클라우드△소셜 네트워크 비즈니스 △스마트 워크 △상황 인식 컴퓨팅 △보안/프라이버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비즈니스 분석 기술 △웹 표준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관리
- http://j.mp/hfy6BA ces에서 야후tv가 호평을 받았네요. 개인화된 콘텐츠가 인상적이라는. 일명 “브로드캐스트 인터랙티비티”
- EAT-ME GALLERY http://j.mp/hTvOcG
- 호주 브리스베인 홍수 공포. 중국 스텔쓰 전투기 테스트중. 저커벅 페이스북 컨셉 도용으로 65백만불 소송 재개. 빌 클린턴 아이티 지진피해 복구가 너무 늦어지는 것에 우려
- 근사한 이름부터. 청기사파. 다리파. 같은. 삼인회. 파르티잔. 트윗파? ㅋㅋㅋ
- 쾌락주의라고 흔히 알려진 에피쿠로스 학파의 본질은 금욕주의에 가깝다. 재미. 마흔을 두해나 넘기고 새로운 화두가 되다.
- 후배 둘과 함께 삼년 후에 그림 전시회를 열기로. 십년 후엔 가족전을 열어보자고. 조만간 구체화 할 생각.
- 이 바람 같은 사랑, 이 거지 같은 사랑. (드라마는 제대로 본 적이 없는데, 노래는 낯익다)
- 국내 사실상 출판사라 부를 만한 종이책 출판사가 1,500개 미만이며 업계 매출의 90%는 500개 미만 업체가 달성한다. 메이저 출판사는 300개 수준이다.
- 재미가 없다면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니다. 호모퍼니엔스.
- 붉은 색에 아무리 흰색을 섞는다 한들, 그것은 붉은 색이다. 기본이 신념이 가치관이 비전이 중요한 이유와 같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