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You Say You Want a Revolution in Online Payments?
AOL은 RevolutionCard사가 새롭게 개발한 AIM용 확장모듈을 통해 메신저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Revolution이 노리고 있는 고객은 이미 social network으로 단단히 묶여있는 10대 청소년들이다.
경쟁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 구글의 체크아웃이나 페이팔과 다른 점은 저렴한 수수료. 온라인 상점은 월정액 없이 결제 금액의 0.5% 수수료만 지불하면 된다. (Paypal은 2%~3%의 수수료를 받고 있으며, 구글의 Checkout은 2007년까지만 무료이다)
1년안에 1백만개의 상점과 1백만개의 사용자가 가입할 것으로 예측한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