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리바이스는 패션의 미래를 받아들입니다: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위해 인간 모델을 보완하는 AI 생성 모델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는 맞춤형 AI 생성 모델을 제작하는 디지털 패션 스튜디오인 랄라랜드닷에이아이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체형, 피부색, 연령대의 AI 모델을 통해 고객이 제품이 어떻게 보일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리바이스는 인간 모델을 보완하기 위해 이러한 모델을 테스트하여 제품의 모델 수와 다양성을 늘릴 계획입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Levi Strauss & Co)가 인공지능으로 생성된 모델을 전문으로 하는 디지털 패션 스튜디오인 lalaland.ai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협업을 통해 리바이스는 제품을 소개하는 데 사용되는 모델의 수와 다양성을 늘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상징적인 데님 회사는 AI 생성 모델을 통해 다양한 체형, 피부색, 연령대의 의류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소비자는 의류가 자신에게 어떻게 보일지 보다 현실적이고 개인화된 시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AI로 생성된 모델을 사용한 실험은 실제 모델에게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우려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리바이스는 비용 절감을 위해 2022년에 800명의 직원을 해고하는 등 비용 절감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리바이스는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최우선 과제로 강조해 왔으며, AI 생성 모델의 잠재적 이점을 인정하면서도 이를 목표 달성을 위한 유일한 솔루션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대신, LS&Co.는 AI 생성 모델을 인간 모델과 통합하여 고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인간 모델을 AI 생성 모델로 보완함으로써 다양성과 포용성을 증진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랄라랜드.ai는 고객에게 5분 이내에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헤어스타일, 체형, 피부색 등 아바타의 모든 측면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각 아바타가 도달하고자 하는 타겟층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이 아바타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포즈, 감정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합니다. 랄라랜드닷에이아이의 AI로 생성된 아바타는 실제 인물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사실적입니다.

관련 글  Microsoft, 광고용 Bing Chat 공개

“AI가 인간 모델을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겠지만, 소비자 경험을 위해 AI가 제공할 수 있는 잠재적인 기능에 대해 기대가 큽니다. 우리는 패션과 기술을 예술이자 과학이라고 생각하며, 보다 다양하고 포용적인 고객 경험을 위한 우리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랄라랜드닷에이아이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의 디지털 및 신흥 기술 전략 글로벌 책임자인 에이미 거쉬코프 볼레스 박사는 “랄라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