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냅챗, 3억 6,300만 명의 사용자를 AI에 합류시키다

  • 체 

Snapchat은 최근 ChatGPT로 구동되는 My AI 챗봇 기능을 Snapchat+ 가입자에게만 제공하던 것을 3억 6,300만 명의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개했습니다.

My AI는 추천을 제공하고, 질문에 답변하며, 사용자의 계획 수립을 도와줍니다. 사용자는 챗봇의 이름을 지정하고 ‘비트모지’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하여 개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통합은 타사 비즈니스에 ChatGPT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로 한 OpenAI의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스냅챗, 3억 6,300만 명의 사용자를 AI에 합류시키다

이번 조치로 3억 6,300만 명이 추가로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냅챗이 앞장서고 있는 만큼, 가까운 미래에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AI 도입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셜 미디어에 AI가 통합되는 시대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1 개인 취향에 맞는 My AI: 여러분이 만날 AI에는 수천 개의 Bitmoji를 사용해 변형이 가능하며 개인 취향을 제대로 저격합니다. 나만의 Bitmoji를 만들어보세요! 이름을 지어준 후 채팅을 시작하면 됩니다.

2. 친구와의 대화에 My AI를 불러오세요: 친구와의 대화에 My AI를 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간단히 @MyAI 태그 후 그룹을 대표해 질문을 입력해 보세요. AI가 채팅에 참여하는 경우 명확히 표시되며 이름 옆 반짝이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3. Snapchat 추천: My AI는 Snap 지도를 활용해 추천 목록을 가져온 후 관련 렌즈를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My AI에게 주말 활동을 추천받거나 친구의 생일 축하를 위한 가장 완벽한 렌즈를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4 My AI를 이용해 스냅을 공유해 보세요: 저희 커뮤니티에서는 My AI에게 스냅을 보낸 후 채팅을 통해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5.돌아오는 스냅 반응을 감상해 보세요: 평균 1초마다 55,000개 이상의 Snapchat이 생성되며, 스냅핑은 저희 커뮤니티가 자연스럽게 연락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곧 Snaptchat 플러스 구독자분들이 Snap My AI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독특하게 생성되는 스냅 답변을 통해 눈이 즐거운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겁니다!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