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 [e차이나] 인터넷 쇼핑시장 `거침없는 성장`
중국의 C2C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2006년 3조원이었던 시장이 2007년 현재 3조 7천억, 연평균 35%가 넘는 성장률이다.
중국의 전자상거래는 현재 B2C보다 C2C가 훨씬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배경에는 ‘제3자 지불시스템’ 과 ‘신용평가 시스템’이 있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