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Chat-GPT로 할 수 있는 100개의 사업 – 디지털 복제본

  • 체 
이 글은 챗지피티 완벽 가이드 시리즈 26 개의 글 중 12 번글입니다.

Character.ai는 사용자가 선택한 인물을 표현하도록 언어 모델을 훈련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엘론 머스크와 같은 살아있는 인물이나 벤자민 프랭클린과 같은 역사적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해당 인물의 말투와 글쓰기 방식을 모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haracter.ai](http://character.ai/)의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이러한 언어 모델을 3D 증강 현실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사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인물의 가상 표현과 더욱 몰입감 있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가상 인물에게 질문을 할 수 있으며, 가상 인물은 실제 사람이 응답하는 방식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응답합니다.

관련 글  미드저니와 달리, 상위 50개 텍스트-이미지 변환 프롬프트

동기부여 연설가로 잘 알려진 토니 로빈스는 이 프로젝트를 자신의 커리어의 정점으로 삼고 막후에서 작업해 왔습니다. 그의 목표는 자신의 모든 지식에 액세스하여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개인 코치처럼 자신의 가르침을 전달할 수 있는 AI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가상의 토니 로빈스를 통해 사람들이 직접 토니 로빈스와 함께 일할 때와 동일한 수준의 개인 코칭과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그의 생각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디지털 복제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상 개인 코칭 서비스: 사용자가 유명 동기부여 연사나 인생 코치를 모델로 한 가상 코치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 유적지 가상 투어: 사용자가 역사적 인물을 가상으로 표현한 것과 상호 작용하고 유적지의 역사에 대해 더 매력적인 방식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3. 가상 고객 서비스 담당자: 기업이 고객 서비스 상담원의 가상 모델을 만들어 온라인에서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4. 가상 언어 튜터: 사용자가 특정 언어의 원어민을 모델로 한 가상 튜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5. 가상 박물관 가이드: 방문객이 큐레이터 및 전문가의 가상 표현과 상호 작용하여 전시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6. 가상 면접 코칭: 구직자가 채용 관리자 또는 인사 담당자로 분장한 가상 인물과 함께 면접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7. 가상 북 클럽: 가상으로 구현된 저자 및 다른 회원들과 상호작용하며 책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8. 가상 요리 교실: 가상 요리사와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요리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9. 가상 패션 전문가와 소통하며 맞춤형 스타일링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가상 개인 쇼핑 도우미.
  10. 가상 여행 계획: 사용자가 가상 여행사와 상호작용하며 다음 휴가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Series Navigation<< Chat-GPT로 할 수 있는 100개의 사업 – YouTube 최적화 도구Chat-GPT로 할 수 있는 100개의 사업 – 카피라이팅 서비스 >>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