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개편했습니다.
클릭, 큰 그림여러가지의 새로운 시도가 보입니다.
1. Navigaton의 변화 : 카테고리가 늘어나 시각적인 집중도가 떨어지는 단점을 보강했습니다.
2. 사용자가 만드는 contents의 강조 : 판매량, 베스트셀러 등
3. 결제 단계의 간소화
4. 사이트 고유색 강조 : 녹색을 강조하고 있네요. 이건 웹 사이트의 identity를 명확히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건데, 어떻게 지켜나가느냐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5. 검색엔진 강화 ; 검색결과도 검색 ui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렇게 주절주절 써놓고 있습니다만,
저 일을 맡고 기획하고 진행하던 저로서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어때요? 여러분들께서 보시기엔?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