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자기계발. 24/100 서비스 수익 모델

올바른 수익 모델은 고객의 만족도와 종업원의 만족도를 체계적이고 밀접하게 연결하는 데에서 만들어진다.

고객의 만족도야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종업원의 만족도는 다소 생경하다. 그러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의 만족도와 그들과 최일선에서  접촉하고 있는 종업원의 만족도는 당연히 일치할 것.

관련 글  소설. 39/100 박사가 사랑한 수식
태그:

“자기계발. 24/100 서비스 수익 모델”의 2개의 댓글

  1. 서비스는 종업원이 종업원이 만들기 때문에 종업원의 만족도가 중요한게 아닌가 싶네요.
    만약, 종업원이 개인의 목표와 회사의 목표가 있다면 종업원은 어떤 것을 우선적으로 해야 할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