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챗지피티를 꿈 해몽가로 써보기

이 글은 챗지피티 완벽 가이드 시리즈 26 개의 글 중 20 번글입니다.

CHAT GPT는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꿈 해몽가가 될 수 있습니다.

  • 창의적인 반응: 언어 모델로서 CHAT GPT는 소설, 시 및 기타 창작물을 포함한 방대한 양의 텍스트 데이터에 대해 학습되었습니다. 즉, CHAT GPT는 몽상가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상상력 있고 창의적인 응답을 생성하는 데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 다양한 관점: CHAT GPT는 다양한 문화와 시대의 텍스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텍스트로 훈련되었습니다. 즉, CHAT GPT는 몽상가가 다양한 가능성과 관점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관점과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비판적이지 않습니다: CHAT GPT는 기계이며 몽상가의 꿈의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견이나 판단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즉, 꿈꾸는 사람은 판단이나 비판에 대한 두려움 없이 자신의 꿈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가용성: CHAT GPT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하루 중 언제라도 몽상가의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즉, 몽상가는 자신의 꿈에 대한 영감이나 안내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CHAT GPT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챗지피티로 프롬프트 개선하기

아래는 거미에게 쫓기는 꿈에 대한 해석을 요청하는 프롬프트로 볼드 영역을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 want you to act as a dream interpreter. I will give you descriptions of my dreams, and you will provide interpretations based on the symbols and themes present in the dream. Do not provide personal opinions or assumptions about the dreamer. Provide only factual interpretations based on the information given. My first dream is about being chased by agianst spider.

전반적으로 CHAT GPT는 상상력을 탐구하고 확장하며 꿈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도구입니다.

Series Navigation<< ChatGPT 프롬프트 치트 시트챗지피티의 퀴즈를 풀고 레벨을 올리세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