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로레알 국내 시판 시장 진출설에 아모레 `초긴장`

  • yoda 

via. 로레알 국내 시판 시장 진출설에 아모레 `초긴장`
로레알이 한국에서 기를 못 펴고 있다는 사실보다, 아직도 방문판매를 통한 매출 비중(30%)이 가장 높다는 사실에 더 놀랐다.
더 자세한 판매 형태별 매출 비중은 아래와 같다.


국내 화장품 업계의 Market share는 아래와 같다.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 두 업체의 점유율이 50% 가까이 되는  과점체제.

아래는 1,2위를 다투는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의 회사 비교. 아모레퍼시픽의 엄청난 방문 판매원의 수를 보라.

관련 글  ‘지름신’은 오전·해질녘에 오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