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CJ-현대홈쇼핑, 2007년 전략 ‘三社三色’ : 롯데의 홈쇼핑 시장 진입으로 바빠진 3사. 기사에 의하면 GS는 온라인쇼핑몰의 동영상 강화, CJ는 모바일, 현대는 동영상과 UCC을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으나 날카롭지 않다.
G마켓, 경매 서비스 활성화에 나서 : 경매서비스 활성화를 통해서 g마켓이 원하는 것은 겉으로는 경매=옥션의 브랜드 파괴 속으로는 소규모 벤더의 유입 강화로 보인다.
KT커머스, 조직개편ㆍ임원인사 단행 : 4개의 본부로 개편 – 경영지원본부, 쇼핑몰사업본부, MRO기획본부, MRO영업본부. KT는 MRO 시장을 노리고 있는 것일까?
패션사업에 몰려드는 스타들 : G마켓이 이효리를 내세워 만들어낸 성공 사례는 인터넷비지니스가 기존의 시장과 어떤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지를 보여준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