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Infographic: Personalization Drives eCommerce Revenue
상거래에서는 소위 제안판매라고 알려진 판매 전략이 있다. 요약하자면, 제안판매는 기본적으로 그가 이미 구입한 상품에 필요한 부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일 당신이 베스트바이에서 폰을 구매했다면, 판매원은 아마 충전기를 함께 구입하도록 제안할 것이다.
이 전략은 모든 업계로 퍼져나가고 있다. 드랍박스는 무제한의 파일복구를 보장하는 Packrat을 제한하고 있고, packrat은 드랍박스의 부가기능이다. Saas 업계에서는 이러한 애드온을 판매하는 것이야말로 각 고객의 이익을 증가시키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전자상거래 업계에서는 평균 구매량을 증가시키는 진정한 전략으로 제안판매가 시도되고 있다. 특히 아마존은 제안판매를 매우 과감하게 진행하고 있고, 아마존의 상품 판매 페이지는 아래와 같다.
아마존은 또한 장바구니 페이지에도 그것을 배치해 두고 있다. 아래 장바구니에 담긴 하나의 상품에 대해 4개의 상품이 제안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마존이 이렇게 하는 이유가 있다 –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개인 추천으로 성공하는 업체는 아마존 뿐만이 아니다. 모든 전자상거래 영역에서 볼 수 있다. Baynote가 만든 인포그라픽에서는 개인화와 연관성이 전자상거래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잘 보여주고 있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