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프로그래머를 위한 ChatGPT의 11가지 활용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ChatGPT의 11가지 활용법
이 글은 챗지피티 완벽 가이드 시리즈 26 개의 글 중 16 번글입니다.

ChatGPT로 매일 업무 시간을 절약하는 11가지 방법과 AI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과 경쟁할 수 없는 이유, 코드를 작성하는 분들을 위한 목록입니다:

코드 설명하기

이해하고자 하는 코드를 가지고 ChatGPT에 설명을 요청하세요. 설명이 매우 상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복잡한 코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관련 글  반드시 알아야 할 ChatGPT 프롬프트 트릭 4가지:

기존 코드 개선하기

달성하고자 하는 내용을 설명하여 기존 코드를 개선하도록 ChatGPT에 요청하세요. 수정된 코드를 포함하여 개선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스타일을 사용하여 코드 다시 작성하기

이 기능은 다른 명명 규칙을 사용하는 파이썬 원어민이 아닌 개발자가 작성한 코드를 리팩토링할 때 유용합니다. ChatGPT가 업데이트된 코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변경 이유도 설명해 주는 것을 주목하세요.

관용적 구문을 사용하여 코드 재작성하기

파이썬이 모국어가 아닌 개발자가 작성한 코드를 검토하고 리팩토링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ChatGPT는 “파이썬” 방식을 알고 있으며, 코드를 개선하고 훨씬 더 읽기 쉽게 만들기 위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코드 간소화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트릭 중 하나입니다: ChatGPT에게 복잡한 코드를 단순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 결과 원본 코드의 훨씬 더 압축된 버전이 될 것입니다. 설명과 설명을 통해 이것이 더 간단하지만 가장 효율적이지는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 케이스 작성

이 기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ChatGPT 기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함수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면 테스트 케이스를 작성해 줍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전 예제의 quick_sort 함수에 중점을 둡니다.

대안 모색

ChatGPT의 빠른 정렬 구현이 가장 효율적이지 않다고 해서 대체 구현을 요청했습니다.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코드 번역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코드를 포팅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ChatGPT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문서 작성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또 다른 트릭 중 하나입니다. ChatGPT에 코드에 대한 문서 작성을 요청하면 보통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심지어 문서의 일부로 사용 예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그 추적하기

코드에서 버그를 찾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ChatGPT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첨부된 예제에서 버그를 찾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보다 훨씬 더 오래 걸렸을 것입니다.

관련 글  Chat-GPT로 할 수 있는 100개의 사업 – YouTube 최적화 도구

스캐폴딩

아마도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새로 쓰고 싶은 글의 구조를 시작할 때일 것입니다. GitHub Copilot은 이 작업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이 기능이 매우 유용한 예는 RESTful API와 상호 작용할 때입니다.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저는 20년 이상의 프로그래밍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의 코드(특히 제 코드)를 신뢰하지 않으며, ChatGPT의 결과물도 확실히 신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ChatGPT가 내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작업량을 10배로 늘리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ChatGPT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코드를 다룰 때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제가 여기 있는 이유는 바로 그것을 감독하기 위해서입니다. 함께라면 더 완벽한 유니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어쩔 수 없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똥을 싸는 개발자들은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ChatGPT가 프로그래머의 일자리를 빼앗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여기서는 가져오기 누락이나 미묘한 실수에 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 이야기는 하룻밤 사이에 AI가 프로그래머의 업무 능력을 100배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이를 무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Series Navigation<< ChatGPT로 생산성을 10배 높일 수 있는 8가지 방법창의적인 사람들이 ChatGPT를 사용하는 5가지 실용적인 방법 >>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