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펩시, 사내에 AI 활용을 적극 확산하다

  • 체 
펩시, 사내에 AI 활용을 적극 확산하다
  •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식음료 기업 중 하나인 펩시코는 비즈니스 운영에 인공 지능(AI)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 AI는 신제품 및 맛 개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매장 결정, 판매 분석, 제품 배치 및 가시성 최적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식음료 기업 중 하나인 펩시코는 비즈니스에 인공 지능(AI)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펩시는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소비자 수요에 더 잘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AI를 프로세스에 도입해 왔습니다.

미국의 한 식료품점에 다이어트 펩시가 등장한다면 쇼핑객들은 인공지능의 덕을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펩시코는 기업이 일상적인 프로세스에 AI를 어떻게 통합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펩시는 회사 전반에 걸쳐 AI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는 매우 성공적입니다. 예를 들어, AI는 새로운 제품과 맛을 개발하고,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매장을 파악하여 신속하게 재입고하고, 판매를 분석하고, 제품 배치 및 가시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펩시는 이러한 기술을 구현하고 사용하는 과정 전반을 안내하는 책임감 있는 AI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펩시코 AI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운영의 윤리에도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펩시는 직원 채용과 개인 맞춤형 광고 제작에 AI를 도입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대중이 기술을 잘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른 주요 음료 회사들도 AI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 컴퍼니는 최근 챗봇 및 인공지능 연구 전문 기술 회사인 Open AI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코카콜라는 디지털 이미지 생성기를 광고 제품 제작에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탄산음료 제조업체인 코카콜라는 ChatGPT와 DALL-E를 활용해 마케팅 부서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코카콜라는 디지털 이미지 생성기를 광고 제품 제작에 적극적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전반적으로 펩시의 인공 지능 구현과 사용은 이 기술이 얼마나 유용하고 발전할 수 있는지를 증명합니다. 적절한 리소스와 지침만 있다면 인공지능은 비즈니스가 목표를 달성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펩시가 AI를 지속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앞으로 어떤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