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캘린더에 각종 스포츠 일정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다른 일정을 등록하는 기능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콘텐츠가 보강된 것입니다.
구글 캘린더의 좌측 상단에 “New: Sports calendars”라고 빨갛게 강조되어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면 다양한 스포츠 일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의 경우는 뭐, 장난 아니게 많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정을 subscribe하면 아래처럼 내 달력에 맨유의 일정이 추가됩니다.
이제 박지성의 경기가 있는 날을 놓칠 일은 없어졌습니다.
구글 캘린더가 돋보이는 이유는 그것이 구글의 서비스이기 떄문입니다.
일정 관리는 매일매일 수시로 사용하게 되는 기능인데, 지메일이나 검색을 쓰면서 사용자들은 자연스럽게 구글 캘렌더를 이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이폰을 비롯하여 유/무선을 연동해서 쓰기에는 지메일만큼 편한 서비스가 없습니다.
메일,검색,일정, 메모, 뉴스 등등 제 주요한 웹 생활은 점점 구글로 편향되어 가고 있는데 편하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묘한 불안감이 생겨서 정기적인 백업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언제든 옮기거나 지울 수 있게!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
핑백: Tweets that mention 구글 캘린더에 맨유 스케쥴 등록하기 | 요다, 인터넷 쇼핑하다 -- Tops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