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 83 Beautiful WordPress Themes You (Probably) Haven’t Seen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은 (형식과 내용을 분리하는 원칙을 충실히 지킨다는 의미에서) web 2.0 design에 아주 잘 어울리는 표현이다.
‘web’이라 불리우는 영역에서 사용자와 피사용체의 관계는 전적으로 ‘얼마나 편한가’의 사용성에 의존한다. 좋은 웹 디자인이란 알록달록 (table tag로 덧칠된) 예쁜 디자인을 의미하는것이 아니라 원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는 usable design을 의미한다. 사용자에 의한 공유와 확산이 다시 화두로 대두되는 2.0 시대에는 더욱 그렇다. 물론 미학적인 감각까지 곁들여 지면 금상첨화. 근래에 XML을 위시한 AJAX가 무슨 대단한 솔루션인양 회자되고 있지만 그것은 원래 그래야 했던 것일 뿐이다.
웹디자이너는 끊임없이 사용자의 입장에 서야 한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
안녕하세요~ 옆에 사이드바에 트위터 플러그인 이름이 뭔가요??? 깔끔하게 나와서 저도 설치하고싶은데;; 좀 알려주세요~
네. 저 트위터 위젯은 트위터에서 제공하는 위젯입니다.
http://twitter.com/widgets
Other 선택하신 후에 나오는 코드를 wordpress에 붙여 넣으시면 되요.
저는 text 위젯에 코드를 붙여넣는 형태로 구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