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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의 끊임없는 인수설이 올해는 현실화되나보다. SK는 그룹 차원에서 인터넷 사업의 창구를 단일화하고 전체적인 통합 전략 하에서 움직일 필요가 있다. 각개 전투를 벌이고 있는 다양한 사이트의 트래픽만 모아도 제법 괜찮은 미디어가 될텐데 말이다. 언제까지 네이트를 ‘싸이월드’ 포장지로 사용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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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후죽순 생겨나는 연예인 쇼핑몰의 태반은 이렇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
오호 동대문닷컴이 SK텔레콤에 팔려가는군여. 동대문 조켔네.
근데 [관련기사]인데 뭐에 관련된 기사인가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