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ont page : http://www.live.com/
– personalized local weather, Fox sports news, hot mail, gadget (like Y! widget), MSNBC news, E! online news
윈도우 라이브 서치는 구글처럼 검색창 하나만을 두는 것은 뭔가 마음이 놓이지 않았을 게다. 검색결과가 형편 없으니까! 그래서 이렇게 추가로 여러 모듈들을 (마치 축약된 portal처럼) 늘어놓는 방식을 택할 수 밖에 없었다.
2. search result for “mp3” : http://www.live.com/#q=mp3&offset=1
– web, news, images, local, feeds
1page로 구성된 scroll bar 없는 UI 구성 독특하나 편하진 않다.
검색 후 reult를 보여주는 시간이 굉장히~ 길다.
feeds를 검색해주는 건 맘에 든다.
mp3 image tab의 결과를 보면 relevancy가 형편없는 것을 알 수 있다.
2byte issue도 아직 해결하지 못했다. ‘나이키’에 대한 뉴스 검색결과는 하나도 찾지 못한다.
beta라는 딱지를 붙였지만, 전반적인 검색 결과에 대한 느낌은 “이래서야 어디 search war에 명함이라도 들이밀겠나”하는 정도다.
기운내라, MS.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