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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광고 및 제품 사진에 대화형 AI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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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대화형 AI를 구글 광고에 도입합니다. 랜딩페이지를 입력하면 캠페인에 필요한 키워드, 헤드라인, 설명, 이미지 등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모습을 경이롭게 지켜보세요.

검색 광고의 미래는 AI를 통해 자동 자산 생성을 강화하고 검색어와 완벽하게 동기화되어 광고 관련성을 향상시키는 Google과 함께 완전히 달라질 것입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를 검색했을 때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세요”와 같은 맞춤형 광고 헤드라인을 보게 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한편, 구글은 퍼포먼스 맥스에서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여 캠페인을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AI는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유한 에셋을 생성하여 마케터의 툴킷을 더욱 강화합니다. AI는 모든 산업을 빠르게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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