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라쿠텐, 올해 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 고성장이 예측된다지만, 2006년 현재 중국의 온라인 B2C 시장의 거래규모는 연간 4조원에 지나지 않는다. 더군다나 이베이를 제치고 1위를 달릴만큼 강력한 경쟁자인 taobao를 고려하면 투자라고 보기엔 너무 과감한 시도가 아닐까?
홈쇼핑 업계, “2007년 해외에서 가시적 성과 거둔다” : 국내 홈쇼핑사의 중국 진출 및 활동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