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기업 올 1분기 경기 ‘흐림’ : “산업자원부와 한국전자거래진흥원이 국내 200여개 B2B 기업과 400여개 B2C 기업을 대상으로 경기실사지수(BSI)를 조사해 4일 발표한 자료”라고는 하지만 BSI가 담당자의 감에 의해 측정되고 있기 때문에 신뢰성은 많이 떨어진다. 어쨌든 07년 1분기 전자 상거래는 ‘내수부진’의 영향으로 전망이 밝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농협예금 가입하고 e쇼핑에서 할인받고 : 1석 2조의 아이디어. 농협의 농수산물 전자상거래를 활성화하는 측면으로 집중된다면 더욱 좋겠다.
G마켓, 야후 부사장 영입 : M&A와 투자 전문가를 둘이나 영입. 혹시, g마켓 추가 투자가가 필요한 상황?
CJ홈쇼핑, 오픈마켓 ‘엠플’ 경영난으로 골치 : 앰플, GSesotre, Cyworld market – 모두 비슷한 상황 아닌가?
라이브플렉스, 패션오픈마켓 사업 진출 : 뛰어든다고 다 되는 것이 아님을 바로 위의 기사 ‘앰플’이 보여준다.
방송-온라인 쇼핑몰 손잡고 ‘윈윈전략’ : 윈윈은 무슨. 새로운 광고 컨셉이지. 아니, 새롭지도 않은가?
2007 온라인쇼핑몰 예감 히트상품 : 재미없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