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튼 대학교의 한 교수는 자신의 강의에서 학생들이 AI와 ChatGPT를 사용할 것을 기대합니다.
이 교수는 “AI는 떠오르는 기술”이라고 말하며 학생들에게 AI 도구 사용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강의 1일차 강의 계획서입니다:
III. AI 정책
이 수업에서는 AI(최소한 ChatGPT 및 이미지 생성 도구)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실제로 일부 과제에는 AI가 필요합니다. AI 사용법을 배우는 것은 떠오르는 기술이며, 저는 Canvas에서 사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저는 근무 시간이나 수업이 끝난 후에도 이러한 도구에 대해 기꺼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ChatGPT의 한계에 유의하세요:
- 최소한의 프롬프트를 제공하면 낮은 품질의 결과를 얻게 됩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프롬프트를 정밀하게 다듬어야 합니다. 이 작업은 시간이 걸립니다.
- 어떤 메시지의 내용도 믿지 마세요. 숫자나 사실을 알려주는 경우, 본인이 답을 알고 있거나 다른 출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틀린 것으로 간주하세요. 도구에서 제공하는 모든 오류나 누락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해하는 주제에 가장 적합합니다.
- AI는 하나의 도구이지만, 그 사용법을 인정해야 합니다. AI를 사용하는 과제의 마지막에는 AI를 사용한 목적과 결과를 얻기 위해 어떤 프롬프트를 사용했는지 설명하는 단락을 포함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학업 정직성 정책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 이 도구가 유용하게 쓰일 경우,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사례나 상황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혁명이 다가오고 있다.
오직 상상력만으로 명화를 그리고 글을 쓰고 곡을 만들고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격변의 시기!
생성 AI로 세계를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