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 Yahoo, eBay form strategic partnership
Yahoo, eBay Partner Up to Fight Google, Microsoft
eBay, Yahoo Forge Multi-Year Partnership
Ebay! cuddles! up! to! Yahoo!
요약하자면.
향후 몇년간 야후와 이베이는 미국에서 그들의 회원과 상점과 광고를 확대하는 데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의 주요한 4가지 부문은 검색과 이미지 광고, 결제, 코브랜드 툴바 그리고 click-to-call.
야후는 이베이의 모든 이미지 광고에 대한 독점적인 공급자가 될 것이며, 이베이 검색결과의 스폰서서치를 보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양사는 이베이를 위해 야후의 웹검색 결과의 양과 질을 증가시키기로 했으며, 이베이는 자사의 최신 상품들을 야후 검색결과에 공급한다.
이베이의 payapl은 야후에 연동되어 야후의 상점과 발행자의 지불을 촉진시키는 데에 이용될 것이다. 야후의 이베이 툴바에는 메일, 이베이 홈페이지, 그외 사이트를 포함하는 사이트 링크와 웹서치 기능이 연동될 것이다.
생각나는 것은.
이베이는 자사 웹서비스의 광고를 확대하려고 하며 그 초기작업을 야후와 진행하려고 한다. 검색 시장의 점유율은 구글이 높지만 다양한 광고(이미지 광고와 같은)를 수주, 운영하는 경헙은 야후가 더 많기 때문일 것이다. 야후는 손쉽게 거대 광고채널을 확보했으며 click-to-call 과 같은 신 광고 상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
핑백: VoIP on WEB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