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야후!쇼핑 개편

2006년 11월 2일, 야후!코리아 쇼핑 개편

상단 메뉴의 간소화, 2nd category로의 접근성 강화, 가격비교 features 강조 등을 특색으로 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tool로서의 느낌이 강하게 다가온다.
아래는 대분류와 리스트 페이지, 리스트 페이지의 옵션 변형 페이지. 역시 하위 메뉴만을 정리해 놓은 대분류 페이지는 tool의 느낌이다.

아래는 쿠폰이 강조된 최종 상품페이지와 검색결과 페이지

관련 글  100 Most Often Misspelled Words
태그:

“야후!쇼핑 개편”의 1개의 댓글

  1. 수고하셨습니다. 더 이뻐졌네요.
    제 블로그에 책같은 것을 소개할 때에는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도록 야후! 쇼핑 상품 페이지에 링크를 걸었는데요, 새창에 주소가 안보여서 이제는 걸기 힘들게 되었네요.
    링크 걸어주고 돈좀 벌어볼까 했는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