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2일, 야후!코리아 쇼핑 개편
상단 메뉴의 간소화, 2nd category로의 접근성 강화, 가격비교 features 강조 등을 특색으로 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tool로서의 느낌이 강하게 다가온다.
아래는 대분류와 리스트 페이지, 리스트 페이지의 옵션 변형 페이지. 역시 하위 메뉴만을 정리해 놓은 대분류 페이지는 tool의 느낌이다.
아래는 쿠폰이 강조된 최종 상품페이지와 검색결과 페이지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 이뻐졌네요.
제 블로그에 책같은 것을 소개할 때에는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도록 야후! 쇼핑 상품 페이지에 링크를 걸었는데요, 새창에 주소가 안보여서 이제는 걸기 힘들게 되었네요.
링크 걸어주고 돈좀 벌어볼까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