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가 온라인 쇼핑몰(http://shopping.seoulmilk.co.kr/)을 론치했다. 냉장 제품을 제외한 상온 유통 제품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차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
온라인을 새로운 유통 채널로 인식하고 이를 확산시키는 것, 매출 증대 효과는 차치해도 소비자와 제조사가 직접 communication할 수 있는 감성적인 이득 역시 무시하지 못할 수익이다.
via : 서울우유, 온라인쇼핑몰 오픈
인터넷 서비스 전문가.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디지털 컨텐츠,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에 20년 간의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 노동조합 전임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삶에는 후회가 없게, 죽음에는 두려움이 없게. 세번째의 암과 싸우는 cancer survivo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