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배너광고의 효율을 올려주는 SnapAD

  • yoda 

인터넷 광고의 양축인 Search AD와 Display AD의 성장세는 극명하게 드러난다.
CPM 위주의 Display 광고는 더이상 자라나지 않고 conversion을 체크하고 개선할 수 있는 Search AD는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아래의 도표는 2000년부터 2008년까지의 검색광고와 배너광고의 한국 시장 규모이다.

Searh AD vs. Display AD


다들 손 놓고 있는 이 배너 광고의 engagement와 click과 conversion을 올려줄 방법을 고민하는 회사가 있다. snapAD.com(http://www.snapads.com/)이다.
아래의 데모 동영상을 보자.

SnapAds – Display Ad Optimization from SnapAds on Vimeo.
배너의 버튼 색상/문구를 변형하고, 배경이 되는 이미지를 변형하여 가장 효과가 좋은 배너를 캠페인에 노출하는 알고리듬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배너 광고 시장이 커지진 않을 지언정 그렇다고 사라질 영역도 아니니 이 분야에서 사업 기회를 모색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신선한 솔루션이다.

관련 글  디지털 언론의 광고 노출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