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광고주가 광고를 실험할 수 있는 새로운 제너레이티브 AI 광고 도구인 AI 샌드박스를 공개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 주요 메시지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타겟 그룹을 위한 여러 개의 광고 사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소셜 게시물, 스토리 또는 릴과 같은 짧은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광고 형식에 맞게 이미지를 자릅니다.
-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색상, 패턴, 광고 텍스트, 홍보 이미지를 제안합니다.
AI 샌드박스는 현재 일부 광고주 그룹에만 제한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타는 7월까지 더 많은 광고주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연말까지 일부 기능을 일반 광고 상품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전체 기사 보기: https://www.facebook.com/business/news/drive-business-results-with-meta-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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