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라픽. 구매에 이르는 길

쇼핑몰의 구매에 관한 인포그라픽
원문 : Infographic: The Online Path to Purchase
(미국 시장이긴 하나) 몇가지 재미있는 데이터.

  • 마케터가 검색 광고에 쓰는 비용이 작년보다 19% 증가함
  • 89%의 소비자는 구매전에 검색 엔진을 통해 정보를 찾음
  • 79%의 사용자는 좋아하는 브랜드를 Like하거나 Follow하고 있음
  • 92%의 소비자는 다른 모든 광고보다 개인 추천을 더 신뢰함
  • 63%의 소비자는 구매 결정 전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살펴봄
  • 개인화된 이메을의 구매전환율은 6배 높음
  • 2018년 미국의 전자상거래 거래액은 420조원으로 예상
  • 2018년에는 전자상거래 중 54%가 모바일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

The Online Path to Purchase
The Online Path to Purchase

 
인포그라픽은 원본으로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글
Fitbay, 온라인 쇼핑의 사이즈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

Fitbay 는 온라인 쇼핑에서 흔히 겪는 사이즈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인데, 이번에 2백만불의 투자를 유치했다. 페이스북으로 회원 가입을 하고나면, 키/몸무게/체형(아래 그림)/상체가 얼마나 Read more

스우포? 오픈베이? 도박성을 의심받는 신개념 쇼핑 서비스

Image via Wikipedia 아, 최근에 우연히 알게된 심상치 않은 쇼핑(?) 서비스가 있습니다. 스우포(http://www.swoopo.kr)입니다. 국제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이며 현재 독일/영국/스페인/미국/오스트리아/캐나다/한국의 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Read more

[사례] 712개 쇼핑몰이 함께 하는 무료 배송의 날 캠페인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12월 17일, 단 하루 미국의 712개 쇼핑몰이 연합하여 Free shipping day를 진행하고 있다. 블루밍데일즈, 제이씨페니,노드스톰 등의 대형 백화점을 Read more

one-night stand를 위한 서바이벌 킷

원나잇스탠드를 위한 생존 키트. 웃음이 절로 나오는 센스다. 로고가 새겨진 팬티와 두개의 콘돔, 미니 치약과 칫솔, 그리고 아로마테라피 처리가 되어있는 Read more

추천  금주의 짧은 소식 2012-06-03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