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최상의 결과를 위한 미드저니 치트 시트

  • 체 
이 글은 미드저니 완벽 가이드 시리즈 15 개의 글 중 5 번글입니다.

또는… 지출한 비용 대비 최고의 인공 생성 이미지를 얻기 위해 사용하는 설정입니다.

Image by Author

미드저니 옵션

미드저니 옵션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이 옵션들을 잘 활용하면 비용 대비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생성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미드저니 봇 비공개 채널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초보자 채널은 매우 시끄러울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미지를 생성하고 메시지가 매우 빠르게 스크롤되기 때문에 모든 세대를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공개 미드저니 봇으로 이동하여 그곳에서 생성하세요:

이미지 생성 제어하기

여기에는 계정에 대한 일반 설정과 실행하는 각 /imagine 명령에 사용할 수 있는 접미사 두 부분이 있습니다.

/settings

이렇게 하면 자신에게 맞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대화형 화면이 표시됩니다. 모드가 높고 빠를수록 시간 비용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접미사

prefer 명령을 사용하면 /imagine 명령을 사용할 때마다 옵션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글  스테이블 디퓨전 프롬프트 북. stablediffusion prompt book

/prefer suffix --ar 16:9 --video --q 0.5

  • --ar 16:9 화면 비율을 설정합니다 – 기본값은 1:1 정사각형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 --video 동영상을 생성합니다 -봉투(✉️) 이모티콘으로 메시지에 응답하는 경우에만 링크가 제공됩니다.
  • --0.5 화질을 0.5로 설정 – 기본값은 1이며, 0.5가 속도(따라서 비용)와 이미지 품질 사이의 균형이 잘 맞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드저니 작업 제어

다음 중 하나에 시간과 컴퓨팅 리소스를 낭비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 잘못된 명령 입력, 또는
  • 원하는 것을 생성할 것 같지 않은 작업에 시간과 컴퓨팅 리소스를 낭비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작업 취소하기

작업 취소는 프로세스의 어느 단계에서나 취소(❌) 이모티콘으로 메시지에 응답하여 할 수 있습니다.

x: 를 입력하거나 ❌ 이모티콘을 선택하면 작업이 즉시 취소됩니다.

비디오 생성 하기

봉투(✉️)로 메시지에 응답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envelope: ✉️ emoji

다음은 타이틀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사용된 동영상입니다:

이미지 가져오기

https://www.midjourney.com/app/ 으로 이동하면 생성한 모든 이미지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미지를 다시 생성하거나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에 대한 정보 얻기

imagine 명령을 사용해 어떤 이미지가 생성될 수 있는지 살펴보는 것은 매우 재미있지만, 사용량이 초과되지는 않았는지 항상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info

이 명령은 사용한 금액과 남은 총합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유용한 링크

https://www.midjourney.com/showcase/ 에서 정말 멋진 생성 이미지를 살펴보세요

Series Navigation<< 미드저니 프롬프트 작성을 위한 최고의 고급 레벨 가이드구조화된 미드저니 프롬프트를 만드는 방법 >>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