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재스민과 나엘리: stable diffusioin

재스민은 평생을 목장에서 말과 소를 돌보며 살아온 카우보이였습니다. 그녀는 서부의 거친 생활 방식에 익숙했지만 항상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어느 날 말을 타고 가던 중 긴 검은 머리카락과 아름다운 갈색 눈을 가진 한 여성을 발견했습니다. 그 여자의 이름은 나옐리였습니다. 나옐리는 보호구역에서 자랐고, 이제 집 밖의 세상을 더 많이 알기 위해 서부를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재스민은 나옐리를 약간 경계했지만 대화를 나누면서 둘은 금세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두 사람 모두 서부의 자유로움과 목장 생활의 단순함을 좋아했습니다.

함께 말을 타면서 자스민은 나옐리에게 송아지를 올가미에 묶는 법과 말 타는 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나옐리는 자스민에게 인디언 치료법에 쓰이는 다양한 허브와 식물을 식별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몇 주가 지나면서 두 여성은 금세 친구가 되었습니다. 모닥불 옆에서 함께 식사를 나누고 밤늦게까지 서로의 희망과 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라이딩을 하러 나갔다가 나옐리의 존재를 달갑게 여기지 않는 카우보이 무리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무례한 말을 하며 나옐리를 쫓아내려고 했어요.

하지만 자스민은 친구를 위해 일어섰고 두 사람은 다치지 않고 함께 라이딩을 떠났어요. 그때부터 자스민과 나옐리는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서로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까요.

결국 나옐리는 예약한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떠나야 했지만, 자스민은 둘이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출신 지역이나 배경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중요한 것은 누군가와 맺은 인연과 그 인연에서 비롯된 우정이었습니다.

관련 글  벚꽃 날리는 거리: dall-e, stablediffusi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