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빌게이츠와 구글, 어도비, NVIDIA의 AI 소식

  • 체 

1/ 빌 게이츠

첫째, 빌 게이츠는 교육과 의료 분야에서 AI가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역할에 대한 오피니언 기고문을 작성했습니다.

빌 게이츠를 잊지 마세요! 빌 게이츠는 이 게이츠노트에서 Microsoft가 Windows GUI로 어떻게 시작했는지 회상하고, 그 중요한 시기를 GPT/챗봇 AI 개발의 시작과 비교합니다. 그는 AI가 교육에서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역할, 즉 학생마다 다른 접근 방식을 맞춤화할 수 있다는 점을 설명하면서 학생과 교사의 상호작용을 결코 대체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의료 분야에서도 의사가 더 많은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 시간을 확보하고 병원 접근성이 낮은 빈곤 지역에 AI 자문을 제공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합니다. 가장 중요하고 판도를 바꾸는 측면은 결국 컴퓨터를 제어하는 주요 방법이 탭과 클릭이 아니라 간단한 요청을 입력하는 것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제가 본 AI에 대한 개요 중 가장 훌륭한 글입니다!

2/ 구글

둘째, Google은 검색 엔진 챗봇인 Bard를 출시했는데, 이 챗봇은 LaMBDA LLM 모델을 최적화한 것입니다.

이것이 거북이와 토끼의 실제 사례가 될까요? 개구리가 곧 뛰어내릴까요? Microsoft의 Bing AI에 대한 후속 조치가 너무 늦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몇 달밖에 지나지 않았다는 점을 잠시 상기해 보겠습니다. 이 분야에서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갑니다. 어쨌든 구글은 마침내 LaMBDA LLM의 경량화/최적화 버전으로 출시될 바드에 대한 대기자 명단을 만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대기자 명단에 2분 정도 있다가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답변 아래에 구글 검색 버튼이 있지만 꽤 견고하게 느껴졌습니다. 기술 외부인들은 곧 큰 인식의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3/ 어도비

셋째, Adobe는 스케치에서 맞춤형 스타일과 텍스처를 생성하고, 사진의 변형을 생성하며, 텍스트 기반 설명으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편집자 및 아티스트를 위한 제너레이티브 AI 모델인 Firefly를 출시했습니다.

관련 글  바이낸스, 센세이 출시

여러분, 제너레이티브 아트 분야에 큰 개가 뛰어 들었으니 이것은 클리포드 수준입니다. Adobe는 크리에이티브, 편집자, 아티스트 및 매일 Adobe를 사용하는 엄청난 수의 사람들을 위한 자체 생성 AI 모델 인 Firefly로 모든 장면을 끌어 내고 있습니다. 아직 베타 버전이며 대기자 명단 등이 있으므로 너무 기대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많은 기능이 준비 중입니다. 사진의 일부를 강조 표시하고 변형본을 생성하고, 프롬프트를 입력하여 사진의 특정 부분에 대한 편집을 생성하고, 스케치에서 사용자 정의 스타일과 질감을 생성하고, 텍스트 기반 설명이 포함된 동영상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4/ NVIDIA

NVIDIA는 엔터프라이즈용 AI 제공업체를 표방하는 NVIDIA AI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게티 이미지, 셔터스톡, Adobe와 같은 회사와 제휴하여 제너레이티브 이미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주에 뛰어든 대기업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NVIDIA는 컴퓨터 칩 괴짜에서 완전한 AI 서비스 제공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NVIDIA AI 파운데이션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우선 AI 제공업체로 마케팅하고 있으며, 고객이 다양하고 세밀하게 조정된 사용 사례에 맞는 맞춤형 멀티모달 LLM 및 생성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멀티모달’에서 ‘멀티’의 제너레이티브 이미지 측면에 대한 몇 가지 대규모 파트너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Getty Images, Shutterstock, Adobe입니다. 저작권 소송에 주의를 기울인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