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놓쳐서는 안 될 놀랍도록 강력한 AI 도구 7가지를 소개합니다

  • 체 

https://www.vondy.com/

ChatGPT는 훌륭하지만, 여러분 대부분은 다른 멋진 AI 도구를 놓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노션 템플릿 생성기 등 50개 이상의 앱을 개발했습니다!

챗지피티 프롬프트를 찾고 연구하는 시간을 줄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툴을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야기를 쓰고 싶다? 기사를 쓰고 싶다? 연설문을 쓰고 싶다? 이런 니즈를 보다 직관적으로 해결할 수 있겠네요.


https://lnk.bio/NeroAI

AI 기반 이미지 업스케일링 도구 – 품질 손실 없이 AI 아트를 최대 16배까지 향상합니다.

속도는 다소 느리지만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니다. 실제 아기 요다의 사진을 가지고 업스케일 했더니 눈이 선명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https://writesonic.com/chat

초능력으로 구축된 ChatGPT 대안 – ChatSonic
대화형 인공지능 챗봇인 ChatSonic은 ChatGPT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인 인공지능으로, 최고의 ChatGPT 대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챗봇의 인격을 설정할 수 있는 점이 특이합니다.

ChatSonic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AI 글쓰기 도우미입니다. 통합 Google 검색 기능, AI 이미지 생성, 음성 명령 기능, 과거 대화를 기억하고 후속 질문에 답하는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을 활용하여 특정 응답 또는 전체 대화를 편집, 복사, 다운로드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ChatSonic을 사용하면 교사나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같은 특정 인물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https://tweetmonk.com/

AI 기반 스레드 게시 도구. 트위터 트윗 및 스레드를 원활하게 작성, 예약 및 게시할 수 있습니다. 분석 및 지표를 통해 트위터에서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트위터를 활용하는 데에 특화되어있습니다. 몇개의 단어를 주고 트윗을 작성할 수도 있고, 작성된 트윗을 긍정적으로, 부정적으로, 길게, 짧게, 포멀하게, 캐쥬얼하게 등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트윗의 수준이나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은 만족스럽습니다.

‘hot beer, a sip for life, generative ai’와 같이 별로 상관 없는 단어들을 제시한 결과, 이런 위트 넘치는 트윗을 작성해 줬습니다.

관련 글  AI를 사용하여 몇 초 만에 온라인으로 코스 생성 courseai.co


https://linktr.ee/wonder_ai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최고의 AI 아트 생성기 앱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주력 분야는 모바일앱, 최근에 디스코드 서버도 열었습니다.


몇 분 안에 회의 따라잡기 🎮 골든키티 2021

줌과 구글 미팅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회의 비서입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ardeen-automate-manual-w/ihhkmalpkhkoedlmcnilbbhhbhnicjga

바쁜 개인이 수동적이고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실제로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궁극의 AI 자동화 가이드에 20개 이상의 GPT-4 사용 사례를 추가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금 바로 구현할 수 있는 15개 이상의 AI 자동화
  • 250개 이상의 ChatGPT용 마케팅 프롬프트
  • 1,000개 이상의 AI 도구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