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얼마나 후졌는 지 알려준다 -howitsucks.com

Posted 1 CommentPosted in 뉴스

선택한 상품이 얼마나 안 좋은 상품인지 알려주는 사이트. http://howitsucks.com/ 사이트의 제목도 How it sucks. 빨강 막대가 길어질 수록 그 상품은 안 좋은 상품이다. FAQ를 읽어보면 아마존의 최근 상품 리뷰 중 별점이 낮은 리뷰들만을 crawl해서 빨간 그래프로 표현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런 사이트를 만들게 된 동기는 대부분의 쇼핑몰들이 좋은 점은 열심히 표기해주고 있는데 나쁜 점은 알려주지 않아서이며, […]

[site] 3D 쇼핑몰 – brookstone.com

Posted Leave a commentPosted in 뉴스

vai. Brookstone introduces 3D Store http://www.brookstone.com/에서 세컨드라이프와 같은 3D 쇼핑몰을 론치했다는 소식이 들리길래 찾아가 봤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이렇게 만들려면 만들지 말자. 슈렉을 비롯한 각종 영화와 실사에 버금가는 3D MMORPG에 익숙한 사용자를 만족시키기엔 이 서비스는 너무 초라하다. 이런 결론을 내리게 만든 다음의 screen shot을 보고, 그래도 궁금함을 참을 수 없다면 들어가 볼 것. 3D 쇼핑몰에 입장하려면 […]

[site] 내 사진으로 잡지 표지 만들기

Posted 2 CommentsPosted in 뉴스

예를 들면, 위의 그림을 손 쉽게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물론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장은 필수. http://www.magmypic.com/ 재미있는 점은, 이 사이트의 수익모델이 ‘잡지 구독’이라는 점이다. 이 사이트(http://www.magmypic.com/subscribe)를 통해서 잡지를 정기 구독하면 30% 이상을 할인해 준다!

[site] social wine recommendation – snooth.com

Posted Leave a commentPosted in 뉴스

와인은 가깝고도 먼 술이다. 내키는 대로 쓴 맛, 단 맛 정도를 즐길 수도 있지만, 입문자를 위한 소개서 및 매해 출간되는 wine list도 한 두권이 아니다. 그런 의미에서 와인은 social networking에 잘 어울리는 소재가 아닐까? http://www.snooth.com/ 개인적인 wine list를 만들어 평가하고 그것을 자신의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새로운 와인을 추천받는 전형적인 SNA 사이트이다. 2007년 초에 론치, 판매자와 사용자에 […]

아마존, e-book reader “Kindle” 개발 및 사이트 개편

Posted Leave a commentPosted in 뉴스

오랫만에 들른 아마존에 두가지 소식이 있다. 사이트 개편과 자체로 개발한 e-book reader “kindle”. 1. 사이트 개편 – 기존 Amazon.com – 개편된 Amazon.com – 무엇보다도 상단에 모호하게 위치했던 navigation bar가 좌측으로 이동하면서 대분류, 중분류로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변경된 것이 가장 눈에 띈다. – 그리고 어느 페이지에서나 대분류를 펼쳐 볼 수 있도록 구현한 스크립트는 한국에서는 너무도 […]

Video game 전문 경매 사이트 – dawdle.com

Posted Leave a commentPosted in 뉴스

http://www.dawdle.com/ 비디오 게임기기와 게임 소프트웨어, 악세서리 등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C2C 경매 사이트. 이 사이트의 창업자와의 인터뷰가 재미있다. After being frustrated with trying to sell an item on eBay and having to re-list items, deal with buyer filters that only limit your reach, and scam artists contacting him on Craiglist and Amazon, he decided to create […]

메신저로 결제한다 – Revolution money exchange of AOL

Posted Leave a commentPosted in 뉴스

via. You Say You Want a Revolution in Online Payments? AOL은 RevolutionCard사가 새롭게 개발한 AIM용 확장모듈을 통해 메신저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Revolution이 노리고 있는 고객은 이미 social network으로 단단히 묶여있는 10대 청소년들이다. 경쟁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 구글의 체크아웃이나 페이팔과 다른 점은 저렴한 수수료. 온라인 상점은 월정액 없이 결제 금액의 0.5% 수수료만 지불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