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옥션, 등록수수료 무료로 전환

  • yoda 

옥션, 등록수수료 무료로 전환: 아이러니하게도 이것으로 옥션과 지마켓의 차이는 더욱 벌어질 것이다. 거래액에서 밀리는(2006년 12월 기준 지마켓 2600억원, 옥션 1800억원으로 추정) 옥션이 그나마 앞서고 있는 영업이익과 순이익에서도 뒤쳐질 것이기 때문이다. 벤더를 확보하는 의미는 있겠으나 이미 전장은 ‘상품’에 있지 않다.
CJ홈쇼핑, 자회사 엠플 온라인에 200억 추가 출자: 옥션과 지마켓의 2강구도는 굳다. 시장에서 의미있는 player로 자리잡기 위해서 쏟아야 할 비용은 생각보다 클 것이다.
인터파크 414억 증자 … 부채상환ㆍ신규사업 사용:

관련 글  yoni now
태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