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고 생각한 지는 오래 되었는데, 올해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4b연필 2개, 2b연필 2개, 플러스펜 2개, 칼, 필통. 늘 가지고 다닐 생각을 하니 웬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선긋기를 하며 주말을 보내야겠습니다.
- 위터의 TPS(Tweets Per Second, 초당 트윗 수) 신기록이 다시 쓰여졌네요. 일본에서 1월 1일이 될 때. 초당 6939 트윗 –http://goo.gl/aXyCo
- 내가 본 최고의 묘지명, 저도 꼭 이렇게 쓰고 싶습니다. http://i.wik.im/26776
- 새해 들어 시작한 선 긋기 연습. 어깨가 슬슬 아파옵니다. #fb http://yfrog.com/h61rgoj
- 허경영이 여럿 버려놨다 http://3.ly/YFhF
- @animaiko: #쫄깃하게사는법_ 067 비는 맞으면 짜증나는 존재가 아니다. 도시의 산성비가 부담스럽다면 자연속에서 비를 맞으며 걷거나 자전거를 타본다. 내공이 쌓이면 빗속에서 춤을 춰본다. 지역주민의 신고로 엠뷸런스 사이렌 소리가 들리면 춤을 즉시 멈춘다.
- 기억나지 않아. 어젯밤 꿈조차. 지우려고 했던게 아닌데. #nowplaying 미안해 널 미워해 by 자우림 (어젯밤 너무 많은 말을 뱉어냈다. 말처럼 뛰어다니는 말들. 술 때문인지 술 때문이라 둘러대는 건지 기억나지 않는다)
- 지우개는 하얀 연필이다.
- Catalog의 표준어 표기는 카탈로그. 카다로그(X) 카달로그(X)
- 내사랑 내곁에 by 김현식 (김현식과 유재하의 기일이 지난 1월1일. 그리고 오늘 1월6일은 김광석의 기일. 마지막이 된다는 것, 죽는다는 것, 기억된다는 것. 얼마나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의 문제)
- 인간은 꿈의 세계에서 내려온다.
- 순정 아이폰에서 한글패치 된 게임 즐기는 방법! –http://j.mp/gpncvO
- 눈에 자가 있어. 눈자.
- 맥의 파인더 아이콘은 피카소 표절이다! http://j.mp/i3Havx ㅍㅋㅋ
스타벅스의 새 로고 http://www.starbucks.com/preview (올해 스타벅스가 40주년이 되는군요)
구글이 직접 공개한 안드로이드 3.0 Honeycomb 프리뷰 동영상 http://j.mp/h2xk25 “완전히 타블렛용으로 제작되었다”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군요
“잘 살아?” 그가 물으면 쉽게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된다. ‘잘 사는’ 것의 의미가 나처럼 무거운 사람이 있다.
사람들은 모두 다르다. 언제나 처음은 낯설고 어색하고 때론 두렵다. 경험하지 않고 본질에 접근하는 사람들도 있다. 매번 겪어봐야만 느끼는 것은 천박하다. 대개의 경우 가벼움은 무거움보다 낫다. 미의 개념은 주관적이며 사회 의식적이다.
간만에 뒤집어졌다. 포잉공대 이글루. http://bit.ly/gantej 현재 포항에 내린 눈은 69년 만에 최대라는 30 센치.
UltraEdit text editor finally comes to the Mac http://pulsene.ws/EkQ4 근데 디자인은 좀… 개판.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두 부류가 있다고 한다. (미시령을 넘어) 속초를 다녀온 라이더와 속초를 다녀오지 않은 라이더. 올 여름엔 속초에 가볼까?
아이보리코스트의 갈등은 대화 국면으로. 파키스탄의 유력 지도자 암살. GM, Ford의 12월 세일즈 증가. 금값 3.1% 하락.
2011년부터 출퇴근 시간에 트위터와 페북 대신 진짜 종이 책을 읽기로 결정. 그 첫번째 책은 아멜리노통-왕자의 권한.
모바일 앱 “설정” UI 가이드 http://j.mp/gEURsc(via pxd UX Lab) 모바일쪽 UI는 정말 그릴때마다 고민거리가 참 많죠. 웹기획자(특히 모바일) 분들 참고하시면 좋은 글입니다.
http://zoom.it/ 고해상도 사진을 확대/축소할 수 있는 포맷으로 만들어주는 서비스
아이패드용 잡지가 살아날 방법 “iPad Publishing : time to switch to v2.0” http://j.mp/gAzp4D 애플포럼 casaubon 님의 번역글
잡지의 탈을 쓴 모바일 쇼핑몰 – CJ오쇼핑 For iPad http://bit.ly/exM4cN #fb (리뷰를 보고나니 앱을 설치해보고 싶은 생각도 가시는)
네이버 용어사전 중 색채학 사전에 삽입된 색상 이미지를 보라 http://bit.ly/eVYCnC (네이버는 확실히 콘텐츠에 강하다. 기술과 콘텐츠의 차이는 무엇일까?)
카민(camine) 여러 가지 선인장을 먹고 사는 암컷 연지벌레에서 얻는 밝은 붉은색 천연유기염료. 카민은 위의 염료에서 추출해 얻은 카민산(carminic acid)과 알루미늄 또는 칼슘 염을 반응시켜 얻은 레이크 염료.
기상청 정보를 활용한 날씨 앱, 올레 날씨 http://bit.ly/hHjycJ (아이폰,무료)
http://t.co/eZhkwtD via @xingty 기동할 때는 바람처럼 고요할 때는 숲처럼 치고 앗을 때는 불처럼 움직이지 않을 때는 산처럼
칠레 강도 7.2 강진 발생. 아이보리코스트 무력충돌 없이 데드라인 넘겨. 호주 홍수피해 심각 20만의 이재민. 이스라엘 축구장에 5개의 로켓 테러 용의자 체포(하마스). 한국 구제역 확산.
Wine 101: How to Store Wine at Home http://on.wsj.com/fG7mV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