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읽다

36/100 iCon 스티브잡스


관련도서 : http://kr.product.shopping.yahoo.com/ssp?pid=10031906
400페이지가 훨씬 넘는 이 두꺼운 책을 3일만에 다 읽어 치웠다. 스티브잡스가 흥하고 망하는 에피소드들을 따라가는 일은 어지간한 대중소설을 읽는 것보다 재미있다.
책을 다 덮고 나서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은 이렇다. ‘스티브는 어쩌면 빌을 따라잡을 수도 있겠다’
ps. 스티브 잡스가 매력적이고 위대한 인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 책을 읽어보길 권한다. 그는 지독한 성격 장애와 비상한 머리를 함께 갖고 있고, 냉정하기 이루 말할 수 없는 고집불통에 인정머리가 없지만 정말로 운은 좋으며, 안 먹는 우물에 침을 끝없이 뱉어도 사람 부리는 재주 하나는 끝내준다.

By yoda

Survivor who has overcome cancer twice.
Booker. Thinker. Photographer. Writer.
Internet business strategist.

8 replies on “36/100 iCon 스티브잡스”

Steve Wozniak 의 책이 곧 나온답니다. 아마존에서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jmirror /
위즈니악을 이용한 것을 시작으로 맥켄토시의 아버지인 제프라스킨, 지금의 iTune 의 원형을 만든 작은회사의 개발자, 픽사 등등.
게다가 넥스트 시절의 아트는 정말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iPOD 성공으로 그 많은 것들이 묻혀지고, 성공한 천재로만 인식되는 것은 참 공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시 보게 된 스티브 잡스…
요즘 애플의 CEO인 스티브 잡스에 대한 책을 읽고 있습니다. 제목은 바로 “iCon 스티브잡스”. 책의 내용을 계속 보고 있는데, 제가 그동안 스티브 잡스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