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ckr에 올라온 사진(4HWW principles within a major corp)에 회사에서 하루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이 짧지만 명확하게 나타나 있다.
양보다 질, UX 프로세스.
이메일 확인은 오로지:
- 오전 10시
- 오후 1시
- 오후 3시
보내기는 언제든지
이메일은 매 세시간에 한번씩 확인하라.
심야 이메일 금지.
주말 이메일 금지.
긴급? = 전화를 이용할 것.
하루에 최대 1-3개의 업무에 집중할 것.
매일 팀 위키에 1-3개의 간결한 상태를 기록할 것.
채팅은 최소화하고
단일-업무를 최대화할 것
오후 5:30분에 퇴근할 것
~변명하지 말 것~
이와 유사한 글로 “Productivity 2.0: How the New Rules of Work Are Changing the Game“이 있다.
via. http://smarterware.org/669/simple-guidelines-for-workday-quality-over-quantity